투데이에너지사의 창간 12주년을 한국가스학회 회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 큰 발전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투데이에너지는 에너지 전문지로서 에너지 정책, 제도, 기술, 안전 및 산업발전을 위해 국내·외 제반 기술정보와 뉴스를 신속·정확하게 보도함으로써 업계와 학계, 연구소 및 에너지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를 받아 왔습니다.

오늘날 세계 각국은 신에너지 정책수립, 온실가스 감축, 미래대체 에너지 연구·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미래에너지산업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 사업으로 국가 에너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저탄소 녹색성장 산업발전과 신기술 개발·보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에 투데이에너지사에서는 ENTECH 2010 국제환경 및 에너지산업전을 주관 개최 해 에너지와 환경 산업의 공동 발전 견인차 역할을 수행, 2009년도부터는 대한민국 녹색 에너지 대상 공모전을 주관, 개최해 청소년들에게 에너지의 중요성 인식과 창작성을 발굴하게 하고 기업체에게는 에너지분야의 신기술 개발과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는 데 견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창간 12주년을 맞이하는 투데이에너지사의 임직원분께 다시 한번 축하 말씀을 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