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표적 에너지전문지 중 하나인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2주년을 한국태양광발전업협동조합 회원사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하듯 매해 새로운 에너지전문지가 생겨나고 또 사라지는 상황에서도 투데이에너지는 꾸준하게 성장해 창간 12주년을 맞이한 것은 창간 이후 에너지업계의 대변지로서 독자가 원하는 정보와 소식을 가장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사명에 충실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세계는 신에너지 및 재생에너지와 관련된 산업육성과 기술개발을 위해 무한경쟁 중에 우리나라가 진정한 에너지 패러다임의 전환을 선도하는 국가가 되기 위해서는 대한민국의 모든 사회계층에서 신재생에너지에 관한 동일한 정보를 정확하고 빠르게 공유하고 이를 통해 신재생에너지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하도록 만드는 일은 매우 중요한 일이고 이는 투데이에너지를 비롯한 에너지전문지가 담당해야할 책무이기도 합니다.

태양광을 비롯한 신재생에너지산업이 미래를 준비하는 진정한 신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국민적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는 역할을 투데이에너지가 꾸준히 담당해 준다면 우리사회가 에너지 패러다임 변화에 가장 빠르게 적응해 세계 에너지시장을 선도하는 날도 머지않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