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시기를 바라고 만복이 함께 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돌이켜보면 지난해 우리 공사는 여러 가지 의미있는 일들을 많이 했습니다. 대형화과제를 비롯해 민간기업형 성과보상제도 도입 및 단체협약개정, 국제회계기중(IFRS)도입을 동반한 관리회계제도 및 내부회계관리제도의구축, 전사위기관리시스템(ERM)구축 및 지식경영시스템 ‘다가치’의 런칭 등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선진화에 대한 열망으로 숨가쁘게 달려온 한 해였습니다.

또한 막연해 보이기만 했던 GREAT KNOC 3020의 전략 목표가 이제는 매우 가시거리에 놓여있고 반드시 달성할 수 있는 목표로 인식되고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해는 상당히 도전적인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그간 우리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함께 많은 성공적 경험도 축적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시화되는 성과를 경험함으로써 ‘국민에게 사랑받는 세계적 국영석유회사’의 비전달성에 대한 강한 믿음도 생겼습니다.

우리공사는 대형 광구의 탐사성공을 이뤄내고 성공적인 인수합병을 이루며 석유사업의 역량을 강화할 것입니다.

신묘년 새해에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고 만복이 함께 하시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