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2011년,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회원여러분과 전기인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활기차고 건강한 2011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기의 원활한 공급과 국민 모두의 안전한 전기사용을 위해 산업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신 전기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나라 경제가 5% 내외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건축 관련 규제완화와 보금자리주택사업 등으로 건설경기도 되살아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또한 저탄소 녹색경제로의 전환은 전력산업의 발전과 관련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에게 펼쳐지고 있는 녹색성장은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지니고 있으며 우리에게도 무한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협회와 회원 모두가 희망을 갖고 녹색성장을 대비해 나간다면 밝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미래는 준비하는 자의 것입니다. ‘일체유심조’란 말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뜻으로 우리가 생각하고 행동하는대로 이뤄질 것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현재의 조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자기계발을 통해 녹색성장의 주역이 돼야 하겠습니다.

끝으로 희망찬 새해 아침을 맞이해 회원 및 전기인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