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에너지 절약 엑스포 열린다
세계 에너지 절약 엑스포 열린다
  • 왕보영 기자
  • 승인 2011.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16일 일산 킨텍스서

에너지절약 체험으로 고효율・절전형 에너지소비 사용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2011 세계 에너지 절약 엑스포’가 오는 2월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제3의 에너지’로 불리는 ‘에너지절약산업’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에너지절약 특별정책 홍보관과 토털 에너지절약형 솔루션 전시관, 에너지절약 실천교육 체험관 등 특별 전시관을 구성함으로써 참관객들의 관람편의를 도모하고 나아가서는 각 부문별 미래 에너지절약의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이다.

일반 가정은 물론 각 사업장에 이르기까지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과 고효율 절전형 소비를 위한 최적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에너지 생산의 원가절감을 통해 대외 경쟁력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에너지절약 체험관은 일반 가정과 기업체, 공공기관, 각종 제조공장에서의 에너지절약을 실천함으로써 얻는 경제적 파급 효과는 물론 이로 인한 CO2 배출삭감까지도 눈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절약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일반인들에게 인식시키고 교육의 장으로도 적극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2011 세계 에너지절약 엑스포’에 관한 문의는 엑스포 운영사무국(02-719-6931)과 홈페이지(www.SaveEnergyExpo.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