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오일뱅크는 내달 12일과 25일 고양 어울림 누리 어울림 극장에서 펼치는 이은결의 매직쇼 ‘더 일루션(The Illusion)’에 보너스카드 고객을 할인 초대한다.
현대오일뱅크가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맞이 다양한 공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는 내달 12일과 25일 고양 어울림 누리 어울림 극장에서 펼쳐지는 이은결의 매직쇼 ‘더 일루션(The Illusion)’에 보너스카드 고객을 할인 초대한다.

이은결은 우리나라 대표 유명 마술사로 지난해 12월부터 전국 15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oilbankcard.com)에 로그인 후, 30%할인 쿠폰을 출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연 당일 현장에서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20%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현대오일뱅크는 내달 27일까지 성남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와글와글 미술관’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와글와글 미술관은 지루한 미술관을 탈피, 직접 만지고 느끼고 그려보는 체험이 가능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고객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면 2,000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