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공조는 1991년에 창립해 FCU를 비롯해 열회수환기장치 전문제조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올해는 사업 확대로 제습기, 이동식에어컨 상품을 출시했으며 2001년 ISO9001, 2004년 ISO14001 품질·환경시스템 인증, 2008년 폐열회수환기장치 고효율인증, 2008년 FCU분야에서 유럽안전규격마크인 CE인증, 2009년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기술 및 경영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의 주요 출품 제품은 팬코일유니트와 폐열회수환기장치를 비롯해 새롭게 사업에 진입한 제습기, 이동식에어컨 등이다. 

팬코일유니트는 어떠한 공간과 환경에도 적합하고 쾌적한 냉난방을 실현하기 위해 발열기와 송풍기를 일체화해 콤팩트하게 구성한 고성능 제품으로 설치공간이 최소화돼 이에 따른 설치비용이 절감된다.

이동식에어컨은 원하는 공간을 집중 냉방하는 일체형에어컨으로 공간 이동이 자유롭고 별도의 실외기 없어 설치가 용이하다. 별도의 설치비용이 들지 않고 중앙냉방시스템으로 제한된 냉방만을 하는 사무실이나 건물, 건물 내 특정장소에만 에어컨을 설치해야 하는 장소에 적합하다.

제습기는 대기 중 습기를 머금은 공기를 물로 변화시켜 습기를 제거해 건조한 공기로 배출해주는 제품으로 세균 및 바이러스 발생을 방지해 상쾌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준다.

▲ 신우공조 부스 조감도.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