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발전시스템사업 종합브랜드

[투데이에너지] 동국에너지테크(주)(대표 이도식)는 특화된 스페이스프레임을 사용해 타사와는 차별화된 공법으로 국내 신재생에너지보급을 확대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이다.

특히 스페이스프레임의 경우 구조물에 대한 특허(특허제 10-0453805호, 입체구조물 시공용 스페이스프레임)을 획득함과 동시에 이를 이용해 다양한 모양의 디자인을 제작, 납품하고 있어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을 획득했고 한국전기연구원으로부터 기술인증 및 설비인증을 받은 바 있다.

동국에너지테크는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서 자동화 생산설비를 갖추고 전문인력 관리와 기술개발을 통해 관련기업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태양광발전시스템을 설계부터 제작, 시공, 사후관리까지 하고 있으며 태양열시공에 사용되는 축열조를 제작해 태양열 관련업체에 납품하고 있고 축열식심야전기보일러 및 전기온수기를 생산해 설치 및 A/S까지 책임진다.

전국 120여개의 판매망과 서비스조직을 겸비한 대체에너지분야의 선두에 서서 일반가정용에서 산업설비까지 생산, 설계, 설치 모두 가능하며 그동안 축적된 기반기술을 바탕으로 태양에너지를 이용하는 도서지방에너지공급 및 난방, 급탕시스템 개발을 목표로 연구를 진행 중이다.

▲ DSK-400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