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정책방향 제시해 주길


▲ 주강수 한국가스공사 사장
[투데이에너지] 우리나라 가스산업의 대표 정론지인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투데이에너지는 가스업계 주요현안마다 건전한 비판과 적절한 대안을 제시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등 가스인들에게 정보교환의 장이자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제 창간 13주년을 맞아 투데이에너지가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21세기 가스산업을 선도해 나갈 한 차원 높은 전문분야의 신문으로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무엇보다 세계의 환경문제 해결노력에 발맞춰 환경 친화적인 에너지로써 천연가스가 가지는 장점을 널리 알리고 신규 수요개발을 통해 가스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데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더해 국내 가스산업이 보다 경쟁력을 갖추고 성장할 수 있도록 경쟁연료의 국내외 동향을 포함한 에너지 전반의 소식과 신기술에 관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아울러 급변하는 에너지 시장환경을 정확하게 분석해 가스산업에 올바른 정책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