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정보 보도해 주길

▲ 최광주 한국전력기술인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에너지산업 발전을 위한 정보제공을 통해 전력 및 에너지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스마트그리드 시대를 맞이해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 및 차별화된 지식정보를 신속·정확하게 보도해 더욱 사랑받는 매체로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매년 반복되고 있는 전력난으로 인해 에너지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이러한 전력난을 극복하고 미래발전적인 에너지원을 확보하고자 신재생에너지가 그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협회에서는 이러한 변화의 흐름을 100만 전기인에게 널리 알리고자 지난 5월 ‘2011 국제 스마트그리드 및 전기설비전’을 개최해 신재생에너지 설비, 스마트그리드 설비, 발전 및 원자력 플랜트 설비를 선보인 바 있으며 관련 세미나를 통해 기술정보 보급에 앞장섰습니다.

앞으로 에너지 패러다임은 급변할 것이며 이러한 변화의 흐름을 읽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관련 정보를 풍부하게 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데이에너지가 에너지산업 정보제공의 메카로 더욱 많은 노력을 통해 변화의 트렌드를 독자들에게 신속하고 섬세하게 전달 더욱 사랑받는 전문지가 되시기 바랍니다.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