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가스자동차 우수성 알릴 터

▲ 배영태 한국천연가스차량협회 부회장
[투데이에너지]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해주시는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항상 깨어있는 신문’이라는 슬로건에 부응하며 관련 업계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데 앞장 서 주시길 기대합니다.

지금 해외에서는 친환경에너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지금 이 순간에도 친환경 녹색성장을 위한 에너지 개발 및 보급에 치열하게 경쟁 중입니다.

우리 협회는 이러한 천연가스, 그리고 이를 활용한 천연가스자동차(NGV)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더 많은 보급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한국 NGV의 우수성 및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홍보하기 위해‘ANGVA Green Highways 2011’행사를 진행 중이며 ‘NGV Global Forum’과‘NGV 초청연수사업’을 실시해 국제 교류를 활성화하고자 합니다.

또한 기후변화 및 녹색성장 정책과 관련해 바이오가스 자동차 보급을 위한 경제성 및 환경성 평가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협회는 천연가스 및 천연가스자동차의 우수성과 중요성을 널리 알려 업계의 위상을 높이는 것은 물론 에너지 산업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투데이에너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