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종사자 길잡이 돼야

▲ 김외곤 한국가스전문검사기관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에너지 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 창간 13주년을 맞이하게 된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이미 중요한 국가경쟁력이 된 에너지 산업의 진정한 동반자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빠른 환경변화에 적응해 가며 유익한 정보제공과 에너지분야의 문제들을 심층분석·보도함으로 관련 종사자들에게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등 전문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주신 귀사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 자신조차 추스르고 돌아볼 여유가 없는 현실에 투데이에너지와 같은 전문지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관련 종사자들에게 더할 나위없는 위안과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에너지의 핵심분야 중 하나인 가스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모든 가스인들이 매주 귀사의 신문을 통해 얻게 되는 많은 정보와 지식이 밑거름이 돼 날로 발전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은 큰 기쁨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바람직한 에너지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등 가스산업을 비롯한 모든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진해 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창간 정신의 초심으로 계속 에너지관련 종사자들의 길잡이가 돼 주기를 바라며 다시한번 투데이에너지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아울러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