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산업 발전 견인차

▲ 조종택 가스설비공사협의회 위원장
[투데이에너지] 전국 가스시설시공업 회원사들을 대표해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올바른 에너지 문화를 위해 폭넓은 정보제공과 비전을 제시하는 등 창간 이래 13년간 열정으로 임하시는 투데이에너지의 노고에 가스시공업 종사자를 대표해 아낌없는 박수와 성원을 보냅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주요 현안마다 건전한 비판과 적절한 대안을 제시해 왔으며 앞으로도 투데이에너지가 가스 및 에너지분야의 가스전문지로서 올바른 비전과 심도 깊은 정책 대안을 제시해 가스산업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해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가스시공업계의 사업환경은 극도로 어려운 상황입니다. 기업들의 설비투자 및 공사물량이 급격히 감소하고 시공단가는 적정가격 이하로 하락한 이후 회복의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스시공업계는 내부적으로 출혈경쟁을 막아 급변하는 시공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신기술 개발을 통한 최고의 공사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투데이에너지도 가스시공업계의 이러한 행보를 주시해 앞으로 여론 조성 및 가스업계 발전에 가교역할을 담당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가스업계는 물론 나아가 국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