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생 활성화  역량 발휘하길

▲ 박창형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부회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가 창간 13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시의적절하고 유익한 정보 전달력을 바탕으로 에너지 업계 및 수요자에 가장 사랑받는 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에너지산업의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에너지 산업에 대한 중요성을 깊이 인식해 업계가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잘 전달하면서 에너지산업이 처해있는 현실과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는 길잡이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는 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분야에 대한 관심과 열정, 그리고 현장 중심의 다양한 정보 전달력은 그 어느 에너지전문지도 넘볼 수 없는 강점을 갖고 있어 많은 독자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매체의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 국은 신재생에너지 시장 확대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과거 수십년 동안 경험치 못한 이상 기후 현상의 심화로 신재생에너지의 중요성은 더 부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신재생에너지산업을 보다 활성화 하는데 전문지로서 탁월한 역량과 꾸준한 저력을 십분 발휘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3주년을 맞이해 한층 더 건승하고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