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하고 건전한 비판자 역할 수행

▲ 오공균 한국선급 회장
[투데이에너지] 만물이 인고의 결실을 맺는 축복의 계절을 맞아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3주년을 한국선급 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우리나라가 에너지강국으로 발전하는데 좋은 길잡이가 돼 주시길 기대 합니다.

투데이에너지와 같은 공정하고 신속한 정보매체가 13년 동안이나 활동해 온 것은 오늘날의 국제화 사회 그리고 정보화 시대에 있어서 국내 에너지업계로서는 다행스러운 일이며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해 관련업계의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투데이에너지가 국내외 새로운 정보와 동향에 대한 신속한 보도 뿐만 아니라 관련업계의 요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대변인 역할과 공정하고 건전한 비판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처음 시작은 항상 가슴 부푼 일이지만 앞으로 고난과 역경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부분에 굴하지 말고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초심을 잃어버리지 마시고 벽돌을 쌓는 마음자세로 굳건하고 튼튼하게 천년의 역사를 이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에너지전문매체로 성장발전하시기를 기원하면서 한국선급 발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