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에너지재단 홍보대사 위촉
씨스타, 에너지재단 홍보대사 위촉
  • 강은철 기자
  • 승인 2011.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나눔’ 홍보 활동 동참

▲ 인기 아이돌그룹 ‘씨스타’ 멤버들이 에너지나눔 홍보대사 위촉패 전달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강은철 기자] 인가 아이돌그룹인 ‘씨스타’가 ‘에너지 나눔’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한국에너지재단(이사장 김기춘)은 평소 복지문제에 관심이 많은 씨스타를 홍보대사로 위촉키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에너재단은 고유가시대에 에너지 구입비용 상승으로 고통 받는 저소득 에너지 소외계층에 대한 실질적 지원을 통해 에너지빈곤층이 없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에너지재단은 저소득 취약가구에 단열·창호시공, 보일러설치 등을 실시해 에너지효율을 높이고 에너지비용을 근본적으로 줄여주는 ‘에너지 효율개선사업’ 및 동절기 난방연료 지원사업, 단전가구 전기요금 지원사업 등의 ‘에너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에너지재단의 관계자는 “평소 어려운 이웃들과 복지문제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이돌그룹 씨스타가 에너지재단의 ‘에너지 나눔’ 이미지와 어울려 청소년들에게 ‘에너지 나눔’의 의미를 알리고 에너지 사랑을 실천해 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수 씨스타는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대한민국 신청소년문화를 이끌어가는 역할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