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울진원자력본부(본부장 강덕구)는 오는 2월8일 울진원자력 홍보관 대강당에서 울진 지역 대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한수원 취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취업 설명회는 한수원 주요사업 및 추진현황 소개를 시작으로 입사전형 단계별 대비전략 및 합격논문 작성비법 순으로 이뤄지며 2011년도 신입사원 중 입사성적이 우수한 사원이 입사 준비과정을 발표하고 자신만의 합격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울진원전은 설명회 전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 시작 전 10여분 동안 원자력 발전에 관한 퀴즈풀이를 통해 정답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후에는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발전소 견학과 간담회가 준비돼 있다. 이는 발전소 설비를 직접 돌아보며 설명을 듣는 현장 체험학습을 통해 참가자들이 회사상식 시험 및 면접 전형에서 타지역 출신보다 경쟁력을 발휘하도록 돕기 위함이다.

희망자는 오는 2월6일까지 이메일(uljin2012@khnp.co.kr)로 참가를 신청해야 하며 접수 선착순 20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울진원자력본부(www.khnp.co.kr/uj) 및 울진군청 홈페이지(www.ulji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