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대표 윤홍구) 인터넷 쇼핑몰(www.magicmall.co.kr)의 화상상담 서비스가 네티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서비스는 인터넷상에서 제품구입에 대해 화상으로 판매원과 상담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초기화면의 ‘음성·화상상담’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매직몰 운영 관계자는 “화상상담 서비스는 쇼핑시 궁금한 사항을 상담원과 화상으로 직접 상담할 수 있고 제품 설명도 자세히 들을 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맞춤상품도 추천해 주어 네티즌들의 호응이 높은 것 같다”고 밝혔다.

동양매직은 5월말까지 화상상담을 하는 회원 5명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사은품 ‘세상에서 배우고 싶은 모든 요리(COOK BOOK)’를 증정하며 화상상담을 통해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판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사은품도 지급한다.

매직몰에서는 동양매직에서 생산되는 제품뿐만이 아니라 A/V시스템, 캠코더 등의 타사 제품도 판매되고 있다.

조갑준 기자 kjcho@en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