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옥진 회장
[투데이에너지]  2013년 새해를 맞이해 시공업계에 종사하는 여러분 그리고 에너지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에너지산업계의 다양한 의견 및 심층보도를 위해 애쓰시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계사년 새해를 맞아 우리 모두 하나돼 새로운 각오로 서로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협력한다면 국내 경기의 호전은 물론 희망찬 한 해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우리 협회는 올바른 에너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매년 ‘저탄소 녹색성장 실천결의대회’를 실시해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한 에너지낭비를 최소화하고 녹색생활 패턴으로 바꾸기 위한 대국민 홍보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린에너지패밀리 운영 및 홈에너지 닥터 참여기관으로써 에너지절감을 위한 실천에 앞장서는 등 올바른 에너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영리민간단체 등록기관으로써 자원봉사활동을 통한 정부의 에너지절약과 이용효율화 사업, 수해 및 폭설 등의 재난재해 발생 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복구 활동을 위한 국가재난관리사업 및 에너지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해 회원사의 권익보호는 물론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웃으로부터 신뢰받고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단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투데이에너지도 2013년에는 에너지업계를 중심으로 한 에너지종합 전문지로써 신속하고 정확한 정론을 독자들에게 전하고 나아가 범국민적 녹색생활 실천을 선도하는 에너지전문 매체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