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가스 판매회사인 당진산소(대표 남준우)는 지난 91년 8월 충남 당진군 송악면 석포리에 터를 잡고 설립됐다.

당진산소는 창립 이후 14년간 산업용가스 공급에 있어 안전의식 철저와 책임완수라는 경영방침으로 원활한 가스공급에 최선을 다해 오고 있다.

이 회사는 지리적 위치가 서해안 산업단지와 근접해 있어 21세기 서해안 시대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의 안전주의 철학과 안정적 가격으로 산업용가스 공급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산업용가스인 산소, 질소, 알곤, 수소, 탄산가스, 프레온 등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각종 특수가스, 혼합가스, 의료용가스 등 제조 생산설비를 갖추고 산업용 전반(석유화학, 비철금속, 자동차, 기계, 철강, 조선, 소방, 식음료, 전자, 반도체, 화학, 환경)에 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당진산소는 실린더 및 초저온 용기충전과 TANK를 설치해 보유하고 있다. 또 중부권 서해안에 첨단 산업의 중심지에 걸맞게 지난 97년 최신식 설비를 갖추고 사업장을 확대했다.

특히 당진산소는 무엇보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향상된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안전, 정량공급, 신속공급으로 신용을 쌓아가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 또한 안전관리에 있어 생산, 저장 및 수송에 관련된 모든 설비를 고압가스 안전관리법의 규정을 준수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