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주)펠릭스테크는 1998년 5월 설립이래로 다양한 산업용 단조품, 자동차 부품, 철강 원소재를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ISO 9001, ISO 14001, PED, API, TS16949 인증서 및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고객사로는 FEDERAL MOGUL, MERITOR, EGE ENDUSTRI, AOI, 현대건설, 두산건설, 현대엔지니어링이 있다.

뛰어난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외 조선분야, 석유화학 플랜트, 발전소, 건설분야 등에 플랜지를 비롯한 철강 단조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단조분야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기술개발과 제품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경영시스템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을 비롯한 일류 자동차 제조업체로부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오랜 기간 자동차 단조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펠릭스테크는 부산내 위치한 국내 본사공장을 중심으로 해외 단조공장, 남미지사, 중국지사 설립 등 지속적인 국내외 투자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과 정확한 납기로 고객님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믿음을 얻는데 주력하고 있다.

수출국으로는 미국, 멕시코, 일본, 싱가폴, 대만, 사우디, 아랍에미레이트, 쿠웨이트, 오만 등이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