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디에이치엠(주)(대표 탁봉열)은 1단 링블로워, 2단 링블로워(고압송풍기), 고압피스톤(플랜저)펌프, 고압세척기, 고압세척시스템, 고압분무기를 국산화해 제조하며 바이오에너지플랜트를 설치하는 업체다.

조달청 우수제품 선정, CE마크 인증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ISO-9001, ISO-14001 품질시스템 하에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균일한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과 책임있는 사후관리로 전 임직원이 일심으로 사훈인 ‘최선의 노력’을 시행하고 있다.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지정 부품소재·신재생에너지전문기업으로 녹색기술인증(제 GT-10-00175호)을 받았으며 1999년 인천시지정 유망중소기업 제1호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디에이치엠의 바이오에너지플랜트는 DBES(DH-M BIO ENERGY SYSTEM) 공법을 통해 유기성 폐자원을 이용한 신재생 바이오에너지화 시스템 공법으로 혐기소화, 가스정제, 가스발전, 폐열 에너지화, 악취저감 토양탈취 처리시스템시설을 인터넷 활용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안정적, 경제적으로 운영, 관리할 수 있으며 국산기자재를 활용한 100% 국산화 설계, 제작, 시공, 운영관리로 신속한 A/S가 장점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