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 조성된 대은계전 태양광제어시스템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주)대은계전(대표 고휴환)은 2006년에 설비제어, 전력감시제어, 조명제어, 원방감시제어분야 전문기업으로 설립·성장해왔다.

제주도 지역토종기업으로써 지역환경에 맞는 기술들을 국내 전문기업들과 기술제휴로 새로운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대은계전은 △수처리시스템 △플랜트설비시스템 △공조제어시스템 △전력감시시스템 △조명제어시스템 △무선제어시스템 등 에너지 및 산업별 자동제어 공사인프라 구축을 전담하고 있다.

또한 △PLC제어반 △인버터제어반 △무선원격 양방향 가로등 제어반 등을 제작·납품하고 있으며 태양광발전용 인버터장치와 풍력발전단지용 보안 모니터링시스템 구축도 가능하다. 그 외에 분야별 전기·통신공사를 비롯해 단지 및 제어설계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풍력 SCADA에 대한 네트워크 보안 게이트웨이시스템을 중심으로 대은계전의 지능적인 자동제어시스템을 선보이게 된다.

대은계전은 경제적이고 지능적인 자동제어시스템을 실현했다.

특히 에너지절감과 관리인력의 효율화를 기하고 녹색성장사업에도 참여해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특히 무리한 외형경영이 아닌 내실경영을 바탕으로 기본출실한 원리원칙 및 이익 창출에 노력하고 끊임없는 개발과 노력을 통해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