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옥진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우리나라의 에너지산업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사용 정착을 위해 선도해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에너지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에너지산업계의 다양한 의견 및 심층보도를 위해 애쓰시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치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전문언론으로서 정확하고 가치있는 정보전달과 여론형성을 통해 에너지정책과 산업 발전, 올바른 에너지문화 형성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협회에서도 에너지관리공단과 ‘초고유가! 극복을 위한 틈새바람잡기 발대식’을 체결하고 건물의 창호와 문 틈새로 새는 에너지를 잡고 보일러 무상점검을 통한 난방환경개선, 내복 및 멀티탭 등을 활용한 전기절약 컨설팅을 병행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사랑나누기의 일환으로 저소득층에 보일러 교체를 통한 ‘저소득층 에너지효율향상 난방시설 개선사업’을 펼쳐 저소득층 세대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나아가 에너지를 절약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협회는 에너지절약에 앞장서고 회원사의 권익향상과 우리사회 소외계층 에너지복지를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함께 사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6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 번 그간의 성과와 노력에 치하드리며 에너지관련 산업동향과 신기술 정보제공에 아낌없는 노력과 올바른 여론 형성, 건전한 비판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에너지분야 전문지로 성장할 것을 기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