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2003 에너지전시회' - 귀뚜라미보일러
[기획] '2003 에너지전시회' - 귀뚜라미보일러
  • 승인 2003.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일러 국산화율 98.7% 달성
1962년 창업된 귀뚜라미보일러(대표 배남규 www.krb.co.kr)는 창업이래 40여년간 오직 보일러만을 생산·판매해 온 보일러 전문업체다. 연간 100만대 생산능력과 부단한 연구개발로 560여가지에 이르는 발명특허와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98.7%의 부품 국산화율을 달성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보일러의 본 고장인 유럽을 비롯 중국, 러시아 동구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아 안전하고 경제적인 보일러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의 그동안의 연구성과로 건국 50주년 50대 히트상품선정, KS TOP 10 가스보일러/기름보일러 선정, 21세기 한국을 이끌어갈 50대 기업선정 등 국내의 각종 인증과 국제표준규격 ISO 9001 획득, 품질경쟁력우수기업 5회 선정, 5년연속 브랜드 파워 1위를 수상했다. 또한 조선주간 선정 알짜기업에 (주)귀뚜라미가스보일러가 5위에, 귀뚜라미보일러(주)가 8위에 두개의 계열사가 선정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가스보일러와 기름보일러를 주축으로 냉난방보일러, 다목적보일러 심야전기보일러, 심야전기온수기 등 가정에서 사용되는 거의 모든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 만족에 기하고 있다. 또한 보일러 핵심부품들을 직접 개발, 제조, 판매 및 A/S의 전공정을 총괄하는 품질관리체계 구축과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양산 능력 등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보일러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