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온라인뉴스팀] LG전자가 코드제로 핸디스틱누적판매량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코드제로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LG코드제로 제품 4(코드제로 싸이킹, 코드제로 핸디스틱, 코드제로 침구킹, 로보킹)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에 준하는 금액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제습기 중 선택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LG베스트샵 등 LG코드제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모델은 코드제로 싸이킹, 코드제로 핸디스틱, 코드제로 침구킹, 로보킹 전 모델이 해당된다.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을 모두 결합한 제품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10년간 무상으로 보증한다. 또한 자동 먼지 압축부터 고성능 4H14급 헤파필터를 통한 공기 여과까지 3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건강까지 챙겨준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독일 SLG로부터 미세먼지 99.999% 차단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영국 BAF 인증, 레드닷어워즈, 핀업디자인, 굿디자인 어워즈 등 각종 디자인 어워즈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최근 출시된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기존 제품과 달리 전면에 카메라를 추가 적용 및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청소성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원격 청소를 지원하는 홈뷰’, 외출 시 전면 카메라를 이용해 집안 움직임을 포착하는 홈가드’, 라인 혹은 카카오톡 명령으로 예약 및 진행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홈챗과 같은 스마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핸디스틱 청소기는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2 in 1 타임의 무선 청소기로 휴대폰처럼 바꿔 낄 수 있는 배터리 두 개를 적용, 사용시간이 최대 70분에 이른다. 또한 LG만의 독자 기술인 안티헤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한다.

LG침구킹은 분당 8,000회 듀얼펀치로 효과적인 침구 속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듀얼 필터를 탑재, 미세먼지 방출량을 99.99%까지 차단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