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케이아이에스티(주)(대표 전하철)는 2006년 설립 이래 압력분야의 정밀계측장비 제조 및 검교정 전문업체로 국내 정밀급 계측장비 시장을 대표하고 있는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이다.

케이아이에스티는 정밀측정분야의 젊은 선두주자로 21세기를 선도하는 최고의 회사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정밀측정분야의 기술력 증대와 정밀측정기의 국산화 연구개발을 통해 역할과 소명을 다할 계획이다.

압력분야의 계측 및 교정장비 연구 개발과 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휴대용 압력교정기(KPG-C2000), 디지털압력게이지(KPG-T2000), 자동이송형 분동식 압력교정기(KPB-A2000) 등 세계 일류 장비군들과 경쟁할수 있는 압력분야의 정밀급 장비를 상용화 하는데 성공했다.

케이아이에스티의 대표 제품인 휴대용 압력교정기(KGP-C2000)는 한국수력원자력(주)와 공동 개발하여 외산장비를 국산화한 장비로서 다년간 현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그 성능을 우수하게 평가받아 오고 있다.

휴대용 압력교정기(KPG-C2000)는 케이아이에스티의 주력제품으로 전세계시장의 휴대용 압력교정기 시장을 독점하던 GE DRUCK의 DPI610을 겨냥해 개발된 국산화제품이다.

DPI610과 동일한 정밀도(0.025% FS)를 가지며 제품의 UI등에 있어서는 터치스크린방식으로 사용편의성을 한단계 상승시켰을 뿐만 아니라 가격경쟁력(DPI610 대비 70%선)에서 우위에 있다.

디지털압력게이지인 KPG-T2000은 Crystal의 XP2i등의 제품군을 겨냥해 국산화된 정밀급 압력게이지로 발전소 및 산업현장에서 널리 쓰이고 있다. 수년간의 산업현장에서의 사용경험으로 그 안정성 및 빠른 반응속도, 사용편의성 등을 검증받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