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파워컴, 신재생에너지, 설계~유지보수까지 한번에
그린파워컴, 신재생에너지, 설계~유지보수까지 한번에
  • 송명규 기자
  • 승인 2015.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주)그린파워컴(대표 김재훈)은 친환경 자가발전시스템 자체 보유기술을 통해 제품 디자인과 설계, 설치 및 유지보수까지 One-Stop으로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이다.

그린파워컴은 특허등록된 Sprial Wind Turbine 방식의 풍력 및 태양광발전시스템을 개발해 국내외 신재생에너지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신재생에너지 발전을 활용한 All-in-One LED램프 및 LED경계석·보도블럭을 함께 공급하고 있다.

그린파워컴은 자체적으로 보유한 요소기술을 통해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그린파워컴은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우선 하이브리드 가로등은 국내 풍력환경에 최적화된 나선형 형태의 수직축 풍력발전기와 태양광전지가 결합된 독립형 자가발전 조명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태양광 일체형 LED램프는 태양광전지와 LED램프 및 축전지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제품으로써 등주 혹은 벽에 손쉽게 설치가 용이한 일체형 태양광 조명시스템으로 구축됐다.

또한 그린파워컴의 LED경계석·보도블럭은 도로에서 운전자의 시인성과 가시성을 개선하고 보행자의 보행안전 도모 및 도시미관 개선을 위한 LED발광제품으로써 에너지절약과 함께 교통사고 예방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