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순회점검 사전서비스’

경동 보일러

경동보일러가 오는 17일부터 ‘전국 순회점검 사전서비스’를 시작한다. 경동보일러는 최근 이 달 17일부터 8월말까지 전국 소비자보호센터와 대리점, 판매전문점, 서비스지정점과 공동으로 전국적 규모의 순회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점검 서비스는 단순한 보일러 점검 차원에서 벗어나 보일러에 대한 바른 사용법과 관리요령을 안내하고 서비스 테크라인인 ‘1588-1144’ 대표번호의 홍보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전국 순회 설명회 개최

롯데기공

롯데기공은 ‘16비트 가스보일러’ 출시와 때 맞춰 전국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순회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1일 서울을 시작으로 13일 부산, 14일 대구, 27일 광주, 28일 대전에서 각각 열린다. 롯데기공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회사소개 및 가스보일러 사업의 연혁, 가스보일러 시장의 전망, 대리점 개설 기준, 광고판촉 진행사항 등에 대해 설명한다.



쁘레오 ‘쿠킹도우미’

보육원 방문

LG전자 ‘쿠킹도우미’들이 보육원을 방문, 요리를 만들고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LG전자는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서울을 비롯해 중부, 서부, 남부지역 등 전국 4개 지역의 보육원 등을 대상으로 요리를 만들어 전달했다.

지난 3일에는 수색에 위치한 ‘천사의집’을 방문했고 4일에는 과천 ‘명륜보육원’, 7일에는 충남 논산의 ‘성모의 마을’을 다녀왔다. 또 10일에는 경남 진주에 위치한 ‘기독유아원’을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하며 요리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