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안전공사 서울지역본부(본부장 장석웅)는 최근들어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한 임직원들의 적극적이고 친절한 업무추진으로 관할 지역 주민들에게 큰 믿음을 심어주고 있다.

이렇듯 주민들의 호응이 높아진 이유는 서울지역본부가 지난 3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More & More 친절봉사 전략이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More & More 친절봉사란 가스안전공사가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더 나아가 고객을 감동시킴으로써 공사의 존재가치를 제고하는 서비스로 민원업무를 친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고자 하는 장석웅 본부장의 굳은 의지가 담겨 있다.

민원인이 담당자와 전화통화를 못했을 경우 연락처를 받아두고 담당자가 직접 민원인에게 전화를 걸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원콜(ONE CALL)서비스.

민원불편 신고엽서를 통해 민원을 지속적으로 시정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제고시키는 피드백(FEED BACK)서비스 등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려는 안전공사 서울지역본부는 이제 주민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선 모습니다.

<심재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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