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먼저 저희 협회를 믿고 지켜봐주시면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후원과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2016년을 마감하고 2017년을 희망 속에서 맞이하게 됐습니다. 전국보일러설비협회의 전회원을 대표해 지난 한 해 동안 협회와 회원사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성원과 격려를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에너지 업계도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으로 선출됨에 따라 화석에너지자원의 생산 확대와 신재생에너지 감소를 추진할 것이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런 미국의 에너지정책 변화는 결국 우리나라도 기후변화대응 정책 및 신재생에너지 산업에 변화에서 가져올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화석에너지자원의 생산량과 소비량이 변화할 가능성이 높아 에너지산업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전국보일러설비협회는 협회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올해도 기관과 협력사 및 회원사 등과 원할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에너지정책의 변화에 부응하며 난방시공업자들을 선도하고 회원님들의 권익을 대변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다가서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회원사, 협력업체, 관계기관의 임직원 여러분!

아무쪼록 올해도 협회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협력을 거듭 부탁드리며 올 한 해 에너지관련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 모두가 서기집문해 가정에는 건강과 행운이 가득 하시고 하시는 사업은 뜻대로 이뤄져서 기쁨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