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의 안전관리 및 유통구조개선 사업자금과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담고 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송동하씨의 개인 홈페이지로 자신의 담당업무인 ‘가스의 안전관리 및 유통구조개선사업자금’ 융자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최근 등록된 신규 홈페이지로 주소는 http://my.netian.com/~sdh1004/ home.htm이며 심마니 등 주요 검색엔진에서 ‘가스안전관리자금 융자안내’ 등을 입력해도 찾아갈 수 있다.

좌측 메인 메뉴는 △사업개요 △이용절차 △지원조건 △관련기관 △관련규정 △방명록 △E메일 등으로 꾸며져 있다. ‘이용절차’ 코너에서는 지원 및 융자절차를 이해하기 쉽도록 그림으로 소개하고 신청서 양식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관’ 코너에서는 대출추천기관인 한국LP가스공업협회, 한국도시가스협회, 한국LP가스집단공급업협동조합, 한국LPG용기전문검사기관협회 등의 주소와 연락처를 싣고 있다. 시중 11개 은행도 링크 시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화면중앙에도 추천기관이나 대출취급기관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지원 사업 및 이자율, 상환조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방명록과 E메일을 통해 좀 더 구체적인 궁금증에 대해서도 문의가 가능할 듯.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