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2005년 을유년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한국가스연맹은 새해에도 가스업계 여러분에 대한 충실한 정보제공 및 대 회원사 서비스 강화에 매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를 위해 먼저 에너지 업계의 최신정보 전달에 노력하겠습니다. 기존에 발간해오던 격주간 가스동향, 계간 가스연맹, 연간 가스기술정보, 격년간 가스편람 등 간행물들에 대한 내용의 신속성 및 유용성을 강화하고 우리나라 가스업계 소식을 외국에 홍보할 수 있도록 영문간행물 가칭 ‘Gas Korea’를 신설하여 하반기부터 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국내 전문위원회 활동을 강화하겠습니다. 국제가스연맹 산하 전문위원회 소속 70여 위원님들의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셋째 회원사 여러분의 자산이라 할 수 있는 연맹 사옥에 대한 관리의 효율성을 강화하고 임대수익을 극대화하여 재정건전성 확보에 노력하겠습니다.

넷째 올해는 연맹 창립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우리 연맹에서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실무자 위주의 워크숍과 함께 CEO님들을 모시고 기념 리셉션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7차 세계에너지산업정보통신기술회의(ICT2005)가 5월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됩니다. 아무쪼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우리 한국가스연맹은 새해에도 회원님들의 정보공유를 위해 노력하는 기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