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고순화 회장

[투데이에너지] 우리나라의 에너지산업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사용 정착을 위해 노력해 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올바르고 정확한 에너지 관련 기사를 제공함으로써 에너지·자원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애쓰시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치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투데이에너지는 국내외 에너지산업동향 및 주요 에너지정책 등의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에너지·자원산업 방향을 선도함으로써 에너지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여름 기상관측 111년 역사 이래 최고의 기록적인 폭염에 정부는 재난에 준해 대처하겠다고 발표하고 국회 역시 폭염 대응을 위한 관련법 개정을 추진하는 등 전력수급 위기에 따른 에너지정책에 고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부의 정책적인 계획과 제도마련도 중요하지만 범국민적인 에너지절약실천의 생활화로 전력위기를 극복하는데 동참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투데이에너지도 창간 20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 번 그간의 성과와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에너지 관련 분야에서 가교역할을 충실히 해 에너지정책 활성화와 범국민적인 에너지절약실천의 생활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앞장서는 국내 최고의 에너지 전문지로 성장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겠습니다.

끝으로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국민과 애독자들로부터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언론사가 되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