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자영알뜰주유소협회
강성훈 회장

[투데이에너지] 국가 에너지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에너지 전문분야 언론으로 현장탐방에서 심층 기획을 통해 에너지산업 업계를 선도하는 정론지로서 언론의 정도와 문화를 지켜가며 에너지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및 일선 기자여러분에 무한한 감사와 격려 인사를 전합니다.

에너지분야의 올곧은 정론직필로 확고부동한 자리매김을 한 것처럼 주간신문으로서 에너지산업분야에 튼튼히 뿌리내려가고 있는 투데이에너지의 노고와 헌신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발전하는 에너지산업분야에 중심 미디어 매체로 더욱 성장하길 바랍니다.

독자들에게는 언제나 희망을 주는 정론지로 자리매김해 오면서 독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더 나은 에너지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해 굽힘 없는 필봉의 역할로 발전해 온 투데이에너지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급변하는 국내외의 에너지산업의 다변화와 국내시장에 알뜰주유소 성장으로 인한 국내 기름유통시장의 환경 변화 속에서 독과점 구조에 맞서 유가인하에 앞장서고 있는 (사)한국자영알뜰주유소협회의 활동에도 투데이에너지는 유감없는 펜의 힘으로 질책하고 꼬집어 국가 경제에 발전이 선봉이 될 수 있도록 공정한 언론의 감시자 역할에 충실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국내외 에너지시장, 특히 정유시장의 대 변혁의 물결이 날로 거세지고 있어 에너지산업 분야에 국민과 투데이에너지의 애독자들로부터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언론사가 돼 주시길 희망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