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코에너지솔루션
최인규 사장

[투데이에너지]2019년 기해년(己亥年) 행복한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에너지업계의 성장과 에너지효율화사업 확산을 위해 헌신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켑코에너지솔루션은 그동안 빌딩, 공공건물, 공장 등 에너지 효율화가 가능한 모든 분야에 LED 교체, 고효율 냉난방기기 설치, 공정 개선, ESS 및 EMS 설치 등 에너지효율화사업을 적극 추진해 일자리 창출과 시장의 활성화에 매진해왔습니다.

에너지 수요관리와 신재생에너지 확산은 이미 세계적인 추세입니다. 그 흐름에 맞춰 정부도 에너지전환 정책을 반영해 추진 중에 있으며 이에 따라 에너지신산업시장도 규모가 커지며 민간시장도 반응하고 있습니다.

켑코에너지솔루션도 이런 흐름에 맞춰 2020년까지 에너지효율화사업 3,000억원을 달성하기 위해 ‘에너지솔루션 3020’의 슬로건을 내걸고 에너지시장 활성화를 충실히 이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양적인 목표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에너지효율화 대상 기업들이 효과를 눈으로 보고 체감할 수 있는 제4차 산업 및 디지털 전환 시대에 맞는 사업 모델 개발에 힘써 에너지효율 향상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만들어갈 것입니다.

새해도 켑코에너지솔루션은 국내 에너지효율화 시장의 활성화와 에너지효율화 사업의 선도자적 역할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기해년 새해를 맞아 다시 한 번 에너지업계 가족 여러분들의 가정과 사업장에 늘 건강과 발전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