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가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하반기 로드쇼를 진행한다.
윌로펌프가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하반기 로드쇼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윌로펌프가 상반기에 이어 9월부터 하반기 수도권 로드쇼를 진행한다.

하반기 로드쇼는 서울과 1기 신도시 아파트 단지를 찾아가 직접 펌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펼친다. 로드쇼 기간 동안 윙바디 트럭을 운영해 자사의 부스터 펌프시스템, 급탕 순환펌프, 배수펌프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부스터 펌프시스템인 Wilo-HiBoost(윌로-하이부스트)는 안정적인 급수 능력을 바탕으로 빠른 처리 속도와 사용자 편의성, 에너지 절감 효과 등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다. 함께 전시되는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급탕 순환펌프 Wilo IL-I는 녹이 발생하지 않아 위생상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로드쇼에서는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 솔루션도 소개한다. 윌로펌프는 국내 최대 펌프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본으로 에너지 진단, 리모델링, 유지보수 등 토탈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윌로펌프의 로드쇼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전국 로드쇼는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이번 하반기 로드쇼에서는 수도권 아파트에 거주하는 실사용자들의 펌프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과 브랜드를 가까이서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세부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윌로펌프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wilopumpkorea) 및 홈페이지에서 매월 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