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
박승우 회장

[투데이에너지]우리나라 가스산업 발전을 이끌어 오고 국민의 안전한 에너지 사용 증진에 기여해 온 투데이에너지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에너지사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문화를 지향하며 1998년 7월 창간된 투데이에너지가 벌써 창간 21년을 맞았습니다.

신속 정확한 정보 제공과 발전적 비판을 통해 한국 가스산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온 투데이에너지의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는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완벽시공 기술 인프라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가스시설 시공을 목표로 시공역량을 키워나가겠습니다.

특히 전국의 독거노인 세대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노후 가스보일로 교체 및 가스시설 현대화, 가스타이머 콕 무료 보급설치 등을 추진해 지난 4년간 전국 2,722세대에 지원·설치했습니다. 올해에는 개선사업을 더욱 확대해 국민의 안전한 가스사용 증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지난 21년 동안 우리나라 가스산업 트렌드를 이끌고 안전한 가스사용 환경을 만들이 위해 비판과 방향을 제시해 온 투데이에너지의 관심이 더욱 필요합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리며 국민의 안전한 가스사용을 유도하고 우리나라 가스산업 크게 성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에너지전문언론사로 더욱 발전하시길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