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윤배 이사장

[투데이에너지]투데이에너지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지난 1998년 창간 이래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과 호흡을 함께 했습니다.

다양하고 균형 있는 보도를 통해 에너지에 대한 국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관련 산업의 대변지로서 국가와 국민생활의 안정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화재보험협회도 화재로 인한 인명 및 재산상의 손실을 예방하고 국민생활의 안정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됐습니다.

화재보험협회는 중대형 건축물에 대한 화재안전점검을 통해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원자력발전소, 석유화학 플랜트 등 에너지산업시설에 대한 고도의 위험관리 컨설팅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장해 왔습니다.

앞으로 협회는 갈수록 그 중요성을 더해가는 국내 에너지 산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협회의 위험관리 기술력을 더욱 향상시켜 신재생에너지 등 미래 에너지산업 현장의 든든한 재난 안전망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투데이에너지 또한 미래 에너지산업의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는 풀뿌리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합니다.

화재보험협회가 앞으로도 국민생활의 안전보장과 국내 에너지산업 현장의 안전망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끝까지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에너지를 비롯한 우리 산업 전체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나날이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