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병규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희망의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시공업계에 종사하는 여러분!

그리고 에너지산업의 발전과 산업계의 다양한 의견 및 심층보도를 위해 애쓰시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는 우리 업계와 소상공인인 우리 회원사가 매우 힘든 시기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그러나 올해 4월부터는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의 의무화로 노후보일러 교체사업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것이며 소비자 안전을 위한 CO감지기 설치 의무화 등의 제도 시행으로 우리 업계는 지난해보다는 희망찬 한 해가 되리라 기대해 봅니다.

우리 협회도 정부정책에 발맞춰 미세먼지 저감과 신재생에너지 보급정책에 참여하고 일거리창출을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해 특정가스사용시설 내 보일러 설치, 예비 사회적 기업 등록, NCS수행기관 지정을 연내 추진하고 시공인 기능경진대회 개최를 준비해 협회의 위상과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경자년 새해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해 안전하고 쾌적한 난방문화를 만드는데 노력해야겠습니다.

새해 아침을 맞아 다시 한 번 에너지업계 종사자 여러분들의 가정과 사업장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