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에너지경제연구원(원장 조용성)은 에너지분야 CEO 또는 임원급을 대상으로 에너지고위경영자과정 제19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19기 고위경영자과정 프로그램은 김종남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원장과 박일준 한국동서발전 사장,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등이 연사로 나서며 4차 산업혁명시대 수평적 소통, 수소자동차의 미래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 특강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유럽 해외연수와 제주 산업시찰 및 문화탐방 국내 연수도 마련돼 있다.

이번 고위경영자과정을 통해 글로벌 시대 에너지리더에게 필요한 소통과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3월31일까지로 에경연 홈페이지에서 입학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구비서류(재직증명서‧증명사진‧여권사본)와 함께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교육기간은 오는 4월3일부터 7월3일까지 13주로 구성돼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경연 대외협력팀(052-714-2154)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경연은 에너지정책 연구를 수행하며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개발 기능을 수행하는 한편 에너지고위경영자과정 운영으로 에너지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에경연이 운영하는 에너지고위경영자과정은 지난 2002년부터 매년 에너지분야 기관(회사)의 임원급 고위경영자를 대상으로 제18기까지 총 668명의 동문을 배출한 에너지분야 국내 전통의 명품 교육과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