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대륜이엔에스(대표 전동수)는 4일 의정부시 녹양동에 소재한 ‘의정부영아원’을 방문해 무선청소기 등 ‘사랑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대륜이엔에스의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영아원을 직접 방문해 시설을 보수하고 영아 돌봄 봉사활동을 기획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대륜이엔에스는 봉사활동이 취소되는 과정에서 영아원 직원들의 잦은 청소에 따른 고충을 듣고 무선청소기를 기부하기로 했으며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마스크를 착용하고 건물 외부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동수 대륜이엔에스 대표는 “대륜이엔에스는 매년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복지시설에 방문하여 필요한 물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전동수 대표는 “에너지보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아이들이 보다 따뜻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륜이엔에스는 매년 공급권역 내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