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가스보일러(대표 장기형)는 86년 국내 가스보일러 시장에 진출한 이래 기본기능에 충실하고 고장 없는 편리한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탱크주의로 제품을 만들어 왔다.

그 결과 지난해 ‘적외선센서와 양방향펌프를 이용한 가스보일러 제어기술’을 바탕으로 탱크보일러 K-시리즈를 출시, 국산 신기술 개발을 인정받아 KT마크를 획득했다.

대우 탱크보일러는 첨단 적외선 전자눈이 이상불꽃 현상으로 스스로 판단, 연소공기량을 적절히 조절시켜 정상연소를 유도하는 세계최초 퍼지 연소시스템과 외부환경 및 설치상태의 변화에 따라 마이컴(MICOM)이 착화조건을 자가 조절하는 가변식 점화시스템으로 사용상의 안전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이중밀폐형 구조로 설계되어 일산화탄소 가스의 외부누출을 원천차단하고 가스가 누설된 경우에도 FAN흡입구로 재흡입 되므로 실내 폐가스 유입 가능성이 전혀 없다.

2WAY펌프 시스템과 이물제거용 대형필터, 녹슬지 않는 플라스틱 펌프 하우징 시스템 등은 고장 없는 보일러 사용을 보장하고 있다.

병렬식 온수 열교환기를 채택해 저수압 지역에서도 온수를 사용할 수 있고 풍부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설계로 온수걱정도 없다. 또 자동 물보충 기능으로 물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을 없앴다.

대우보일러는 소비자에게 완벽한 A/S를 제공하기 위한 ‘24시간 반딧불 서비스’로 소비자의 불만을 최소화하려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