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가스안전교육의 어제와 오늘> 기능인 양성위한 맞춤형교육시대 개막
[특집] <가스안전교육의 어제와 오늘> 기능인 양성위한 맞춤형교육시대 개막
  • 황무선
  • 승인 2002.01.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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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화된 가스인 양성 위한 과감한 투자 필요
1985년 7월 동양시멘트 기계사업부로 출발한 동양매직(대표 윤홍구)은 미국 매직쉐프사와 기술제휴를 맺고 1986년 국내 처음으로 가스오븐레인지를 생산했으며 가스오븐레인지, 가스레인지에 이어 1997년에는 가스보일러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명실공히 가스기기 전문메이커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게됐다.

사업초기부터 ‘고품위 가전시대’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최고급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 매직(MAGIC) 브랜드는 199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돼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해외시장 진출에서도 매직가스보일러는 중국, 러시아, 유럽시장에서의 다양한 판로를 모색하고 있으며 1999년에는 중국에 3천대를 수출하는 성과를 올리기도했다.

95년도에는 A/S인증마크 획득, 대외적으로 차원높은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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