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가스보일러가 동종업계에서 독보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린나이 가스보일러는 맞춤온도 유지기능을 기본적으로 적용해 온도편차의 폭만큼 연료낭비가 생기는 일반 보일러의 ON/OFF식을 개선했고 필요한 만큼의 온수만 연속적으로 데워주는 순간식 가스절약형 보일러로, 난방수까지 함께 데워야 하는 저장식 보일러에 비해 가스가 훨씬 절약된다.

일반 저장식 보일러가 온수온도를 40도까지 데우는데 5분 10초가 걸리고 1천6백90kcal의 가스를 소비하는 것과 달리, 순간식 가열방식을 채용한 린나이보일러는 점화후 30초면 온수온도를 40도까지 데우고 그때 소요되는 가스소비량은 1백70kcal로 경제적 측면에서 확고한 비교우위를 보인다.

또한 난방기능 초간편 예약기능이 있어 리모콘의 원터치만으로 각 가정의 생활양식에 맞는 자동운전이 되고 46가지 정밀 안전장치가 마이콤에 의해 수행된다.

자석식 대형 필터가 보일러 내부에 내장되어 있어 물탱크 오염수 및 철성분 등 이물질을 사전에 분리하여 난방순환수의 청정유지로 배관수명을 연장하고 보일러기구의 수명을 대폭 연장하였다.

린나이 가스보일러가 6년 연속 매출 1위를 고수하는 이유에는 고객만족 우선주의에 입각한 A/S가 일조하고 있다.

린나이 코리아는 서비스 이전에 누구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상품 가치창출에 최대의 역점을 두고, 품질 제일주의에 입각한 우수한 기술력의 제품을 생산, 공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