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희봉 한국가스공사 사장
▲채희봉 한국가스공사 사장

[투데이에너지] 지난 1998년 창간해 ‘건강한 에너지·환경 산업 발전·올바른 에너지·환경 문화 창달’을 가치로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의 도약을 위해 큰 역할을 해오신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국내·외 에너지 산업에 통찰력있는 안목과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 전문 언론사로서 가스산업을 비롯한 우리나라 에너지산업 발전을 위해 커다란 역할을 해오셨습니다.

앞으로도 국내·외 에너지산업의 현주소를 조망하고 비전을 제시해 투데이에너지가 한 차원 더 도약하는 전문 언론으로 거듭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희 공사도 환경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정부의 에너지전환 정책과 그린뉴딜 정책에 발맞춘 지속가능 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수소에너지의 제조·공급·유통 및 기술개발 등 전 밸류체인에 적극 참여해 수소경제 활성화를 견인해 나갈 계획입니다.

지난 22년 동안 에너지분야에서 전문 집필을 해오신 투데이에너지가 앞으로도 올바른 정보 제공과 경쟁력 제고로 에너지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돼주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투데이에너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에너지 정론지로 거듭나기를 기대하며 다시 한번 창간 2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