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머티리얼즈, ‘착한 사과 보내기’ 캠페인 진행
SK머티리얼즈, ‘착한 사과 보내기’ 캠페인 진행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축산물 영주사과 7톤 구매
SK머티리얼즈 직원이 영주 특산물 광고가 게재된 물류 트레일러 앞에서 영주 사과를 들고 있다.
SK머티리얼즈 직원이 영주 특산물 광고가 게재된 물류 트레일러 앞에서 영주 사과를 들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머티리얼즈(대표 이용욱)가 추석 명절을 맞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착한 사과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착한 사과 보내기’ 캠페인은 SK머티리얼즈 임직원이 명절을 앞두고 평소 감사를 전하고 싶은 대상에게 영주의 특산물인 사과를 감사 메시지와 함께 전달하는 행사로 구성원 복지와 지역 동반 상생을 연결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영주의 대표 향토기업인 SK머티리얼즈 이번 캠페인을 위해 구매한 영주사과는 총 1,200박스(7톤)이다.

최경락 SK머티리얼즈 기업문화실 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명절 분위기가 위축된 지금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착한 사과 보내기’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조금이나마 추석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구성원 행복은 물론 영주시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SK머티리얼즈는 영주의 지역 특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을 누비는 물류 트레일러 차량에 영주 사과, 풍기인삼, 영주 한우 관련 광고를 게재하는 등 영주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