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公,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가스기술公,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박병인 기자
  • 승인 2020.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차원
고영태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은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고영태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은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고영태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은 7일 코로나19 극복과 빠른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부터 외교부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응원하는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고영태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온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재 공공부문의 사회적 책임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며 가스기술공사 전 임직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정부 정책에 적극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가스기술공사는 그동안 임직원 급여 반납, 협력업체 마스크 지원사업, 화훼농가 지원, 비대면 학습을 위한 취약계층 태블릿PC 지원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계속해왔으며 앞으로 지역 일자리 창출을 통한 취약계층 지원과 영세소상공인 지원에 역점을 두고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가스기술공사 이후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등에 릴레이식으로 전달돼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