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ABB Adaptive Execution™’ 출시
ABB, ‘ABB Adaptive Execution™’ 출시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0.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0% 자본 지출 감소·최대 30% 납품 일정 단축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ABB는 비용 절감 및 자본 프로젝트 가치 증대를 돕는 ABB Adaptive Execution™를 출시했다.

ABB Adaptive Execution™은 중요한 자본 투자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해 당사자를 위해 전문 팀, 신기술, 민첩한 프로세스, 공유 학습 및 검증된 방법을 하나의 간소화한 프로젝트 실행 경험으로 통합한 솔루션이다.

디지털화와 협업을 핵심으로 하는 Adaptive Execution™은 자동화 관련 자본 지출을 최대 40% 줄이고 최대 30% 납품 일정 단축, 최대 40% 착수 시간을 단축할 것으로 기대된다.

Adaptive Execution™ 가상화 기능을 사용해 현장에서 엔지니어링이 필요 없고 제어 및 자동화 시스템에 대한 물리적인 하드웨어를 줄일 수 있다. 

적응형 실행(Adaptive Execution)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탈동조화(디커플링)를 통해 시간과 전반적인 구성 비용을 줄이고 프로젝트 설치, 시운전 및 테스트에 소요되는 엔지니어링 시간을 85%까지 단축한다.

피터 터비쉬 ABB 산업 자동화(Industrial Automation) 대표는 “유가 하락, 현재의 봉쇄 정책이 부른 도전 과제 그리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투자에 대한 수요 증가로 기업은 낮은 설비 투자 지출 환경에서 주요 프로젝트의 비용, 일정 및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라며 “ABB Adaptive Execution™은 디지털화의 진보를 활용해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고 뉴노멀 시대에 자본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