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 비치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 비치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하얏트 체인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과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100대를 활용한 ‘굿바이-러스(GOODBYE-RUS)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 캠페인은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캐리어에어컨의 공기청정 기술력을 인정해 진행된 것으로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캠페인을 통해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모든 방문객과 직원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8월부터 코로나19에 따른 일상의 불안함을 극복하고 바이러스와 작별하기 위한 ‘굿바이-러스’ 캠페인을 온라인 상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브랜드 콜라보 일환으로 호텔 안다즈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캐리어에어컨은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이용객을 대상으로 ‘굿바이-러스 굿즈 이벤트(Goodbye-Rus Goods Event)’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이용 객실 및 호텔 내에 비치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인증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인 #캐리어X안다즈서울강남 #캐리어공기청정기 #굿바이-러스 등을 포함해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항균·항바이러스 기능을 가진 구리소재가 함유된 ‘구리섬유 헤파필터’를 장착했다. 

구리소재 함유 헤파필터는 필터 내부의 세균과 바이러스가 구리 입자를 영양소로 오인해 흡수하고 수분과 영양소를 잃게 되는 것이다. 이후 표면에 공기 중의 활성산소가 유인돼 대사 작용에 심각한 방해를 받아 결국 활성이 억제된다. 한편 구리소재 함유 헤파필터는 새롭게 출시되는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전 모델에 적용된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최고급형 모델에는 중대본의 환기 권고 사항을 반영해 ‘비말확산 억제모드시스템’도 적용됐다. 

비말확산 억제모드시스템은 컨트롤러에 의해 공기청정기의 토출 유속을 낮춰 비말 확산을 억제하며 비말확산 억제모드 진입 후 2시간 경과 후 운전 정지하면서 ‘환기 표시’ 및 ‘환기 알람’ 부저음을 발생해 사용자가 잊지 않고 실내 공기를 주기적으로 환기할 수 있게 도와 주는 시스템이다. 

캐리어에어컨의 관계자는 “호텔과 같이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고 실내 활동이 집중되는 장소에서 ‘공기청정기’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호텔 방문객에게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